QBS, ‘가정의 달’ 맞이 DMB 애청자 가족 초대행사 열어  13.04.19
 

QBS, ‘가정의 달’ 맞이 DMB 애청자 가족 초대행사 열어

- 연중 캠페인 ‘엄마’ 등 통해 유명 콘서트 및 뮤지컬 시청자 초대 행사 다양–

 

지상파DMB QBS(대표 김경선)는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과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다양한 시청자 캠페인 및 참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매년 가정의 달에 맞춰 연중 기획 캠페인 ‘가족’ 시리즈를 방영중인 QBS는 지난 해 ‘아버지’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어머니’를 주제로 시청자 참여 행사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QBS의 ‘엄마’ 캠페인은 평소 전하지 못했던 어머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를 갖자는 기획의도로 마련되었으며, 참여방법은 QBS 홈페이지에 “나에게 엄마는 OO이다”라는 문구를 완성해 올리는 간단한 방식이다. 참여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뉴욕 타임즈가 극찬한 정통 브로드웨이 “뮤지컬 엄마” 초대권을 제공해 어머니와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QBS는 또한 ‘가정의 달’ 맞이 공연 후원 행사도 진행 중이다. QBS의 SNS 계정으로 참여 신청한 시청자들 중 J-POP의 전설 <안전지대> 내한 콘서트 초대권을 증정해 유명 공연을 가족과 함께 관람하는 시간을 선사한다.

 

QBS 김보민 부사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을 주제로 다양한 ‘가정의 달’ 시청자 참여행사를 기획했다. QBS의 다채로운 행사들을 통해 DMB 애청자 분들이 5월 가족과 함께 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QBS의 ‘가정의 달’ 시청자 참여 행사는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14일간 QBS 홈페이지(www.QBSi.co.kr) 및 모바일 웹페이지(m.qbsi.co.kr/), SNS(트위터, 페이스북)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