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BS, 박지성의 QPR 3연승 도전 DMB 단독중계  13.03.15
 

QBS, 박지성의 QPR 3연승 도전 DMB 단독중계  

- 17일, EPL 강등여부 가르는 아스톤빌라전 전격 중계 -

 

‘산소탱크’ 박지성이 돌아왔다!

박지성이 미드필더로 소속된 퀸즈파크 레인저스(QPR)는 지난 3일 사우스햄턴, 10일 선덜랜드를 연달아 승리하며 올 시즌 첫 2연승으로 강등권 탈출의 기회를 잡았다.

그리고 오는 17일 새벽 4시30분에 QPR(현재 20위)은 리그 17위인 아스톤 빌라와 승점 4점 차이를 좁히고 강등권을 탈출할 수 있을지를 가르는 중요한 경기가 예정돼있다.

 

 

 

지상파DMB QBS(대표 김경선)는 “올 시즌 퀸즈파크 레인저스(QPR)의 행보를 결정지을 최대 승부처 아스톤 빌라 전을 오는 17일 새벽4시30분에 DMB 단독으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는 올 시즌 최초 3연승에 도전하는 상승세의 QPR (현재 20위, 4승 11무 14패 승점 23점)과 리그 17위인 아스톤 빌라(6승 9무 14패 승점 27)의 경기로 승점 4점 차이에 불과하고 19위 레딩과도 승점은 같지만 다득점에서 뒤져있기 때문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경기이다.

 

또한, 지난 3일 사우스햄튼 전에서의 결승골 도움과 10일 선덜랜드 전에서 상대 공격수 스테판 세세뇽의 움직임을 훌륭히 차단하는 등 전성기 못지 않은 움직임을 보여준 박지성이 이번에 QPR을 위기에서 구하고 QPR이 강등권을 탈출하는데 어떤 역할을 할 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QBS 김보민 부사장은 “EPL 코리안리거 박지성의 활약이 주목되는 경기를 DMB 단독으로 중계하게 되어 스포츠 팬들의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현재 QBS에서는 “ EPL시청자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QBS의 시청자 이벤트는 QBS 홈페이지(www.qbsi.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