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BS, 2012-13 EPL 시즌 전경기 DMB 단독 중계  12.08.17
 

QBS, 2012-13 EPL 시즌 전경기 DMB 단독 중계

- 18일 밤, 박지성 QPR 입단 첫 경기 및 박주영 VS 지동원 맞대결 DMB 중계 -

 

새로 둥지를 옮긴 박지성(QPR) 그리고 올림픽 3위 신화의 주역 박주영(아스널)과 지동원(선덜랜드)의 영국 프리미어리그 경기장면을 올해도 DMB로 볼 수 있게 됐다.

 

◇ 지상파DMB QBS가 2012-13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중계한다.

 

지상파DMB QBS(대표 김경선)는 오는 토요일(한국시간)부터 개막되는 2012-2013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전 시즌을 DMB 단독으로 중계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즌 EPL은 18일 오후 11시 퀸스파크 레인저스(QPR)-스완지시티전과 아스널-선덜랜드전 등 개막전 7경기를 시작으로 내년 5월19일까지 총 9개월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오는 토요일 개막전의 관전 포인트는 역시 한국 프리미어리거 맏형인 박지성의 QPR 첫 입성기를 지켜보는 것이고 여기에 최근 상승세인 박주영과 지동원 두 한국 리거들의 맞대결이 개막전부터 성사될 것인지 여부도 축구팬들의 주요 관심사다.

 

QBS 이희대 편성팀장은 " 이번 런던 올림픽을 통해 지상파DMB의 시청률이 크게 상승했다는 시청률 조사기관 TNmS의 발표에서 알 수 있듯이 DMB에서 주로 올림픽, 프로야구와 같은 명품 스포츠 시청을 선호하는 시청자 니즈에 맞춰 ‘세계축구의 중심’ EPL중계를 올해도 DMB 단독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QBS는 이번 2012-2013 EPL 개막을 맞아 이번 시즌 가장 기대되는 선수에게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축구용품을 선물하는 'QBS EPL 런칭 기념 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QBS의 시청자 이벤트는 개막일인 18일부터 한 달간 QBS 홈페이지(www.qbsi.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