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BS, 석탄일 연휴 다양한 DMB 특집 영화 편성  12.05.25
 

 

QBS, 석탄일 연휴 다양한 DMB 특집 영화 편성

-법정스님의 의자’, ‘사랑이 무서워DMB 최초 방영 및 이벤트 실시-

 

지상파DMB QBS(대표 김경선) 526일부터 28일 석가탄신일에 이르는 연휴기간 동안 DMB 특집 영화를 연달아 편성한다고 밝혔다. QBS 28() 부처님 오신 날에는 특집 영화 '법정스님의 의자를 오후 1시에, 석탄일 직전 연휴인 26() 27() 9시에는 각각 '사랑이 무서워' '대한이 민국씨' DMB 최초로 방영한다.

 

 

최근 법정스님의 입적 2주기 석가탄신일을 맞아 재개봉 되며 화제가 된 영화 '법정스님의 의자'는 무소유의 삶을 실천했던 고 법정 스님의 일대기를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로 힐링무비의 진수를 보여준다. 이어 '사랑이 무서워'는 홈쇼핑 방송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임창정, 김규리 주연의 로맨틱코미디물이며, '대한이, 민국씨'는 공형진, 최성국 콤비의 바보연기와 최정원, 윤제문이 출연한 코미디 물로 가정의 달에 부담 없이 시청하기 좋은 코믹 영화들이다.

 

QBS 이희대 편성팀장은 "QBS는 지상파DMB채널 중 유일하게 주간 3편의 영화를 편성 중이며, 특히 이번 연휴는 가정의 달 및 석탄일을 고려해 DMB 최초 방영작들로 특집 편성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QBS 6월 개봉되는 리들리스콧 감독의 영화 '프로메테우스'의 시청자 관람 이벤트를 실시 중이며 527일까지 QBS 홈페이지(www.QBSi.co.kr)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12)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