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BS, 2012 프로야구 개막 기념 시청자 이벤트 실시  12.04.06
 

 

QBS, 2012 프로야구 개막 기념 시청자 이벤트 실시

- 복귀 성공 예감 해외파 선수 설문 이벤트, 글러브, 배트 등 야구 용품 선물 -

 

지상파 DMB QBS(대표 김경선)는 내일(47)부터 개막되는 프로야구 개막전에 발맞춰 DMB 프로야구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2 프로야구 정규시즌 DMB 공식 중계방송사인 QBS는 올 시즌 특히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박찬호, 김태균, 이승엽, 김병현 등 이른바 'BIG 4'의 귀환을 주제로 시청자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개막일인 47일부터 56일까지 한달 간 QBS 홈페이지에서 이들 'BIG 4'중 올 시즌 가장 화려하게 복귀에 성공할 것 같은 선수를 정해 설문에 응하면 추첨을 통해 야구 글러브, 배트, 헬멧, 가방 등 다양한 야구 전문 용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인터넷은 www.QBSi.co.kr, 모바일은 트위터 @QBSi로 참여하면 된다.

 

QBS 이희대 편성팀장은 "최근 아이폰 및 HTC폰과 같은 외산 폰에서도 지상파DMB 수신기가 개발되는 등 DMB 시청에 대한 지속적 관심을 읽을 수 있고, 특히 올 시즌 해외파 선수들의 복귀로 프로야구 이동 시청에 대한 니즈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여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행사 의도를 밝혔다.

 

한편, QBS 4 7일 오후 2시 잠실 야구장에서 펼쳐지는 두산베어스와 넥센히어로즈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올 시즌부터는 3연전 형태의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