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BS, 지상파DMB 개국 6주년 기념 영화 이벤트 실시  11.12.08
 

 

QBS, 지상파DMB 개국 6주년 기념 영화 이벤트 실시

 - 국내외 인기 영화 특선 및 최신 개봉 영화 ‘다크아워’ 예매권 이벤트-

 

지상파DMB QBS(대표 김경선)는 개국 6주년인 12월을 맞아 인기 영화들을 선보이고 개봉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시청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QBS는 지난 2005년 12월1일, 세계 최초의 지상파 기반 모바일 방송인 대한민국 지상파DMB가 세상을 첫 선을 보인 후 만 6년인 2012년 12월을 기념해 특히 QBS가 개국 이후로부터 꾸준히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영화 장르에 주목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QBS는 우선 'QBS프리미엄 무비'를 통해 12월에 금요일 밤(10시40분)과 주말 낮(토, 일 낮 1시)에 존 트라볼타 주연의 프롬파리위드러브, 이병헌 주연의 '달콤한 인생', 서극 감독, 유덕화 주연의 '적인걸: 측천 무후의 비밀' 등 국내 유명 개봉 작과 해외 히트작을 편성하고, 이어서 오는 1월에는 역시 특집으로 강동원 주연의 '초능력자', 박중훈, 정유미 주연의 '내 깡패 같은 애인', 이선균, 최강희 주연의 '쩨쩨한 로맨스' 등 국내 인기 작을 연속 편성할 예정이다.

 

QBS는 또한 개국 6주년을 기념으로 아바타 제작진이 만든 대작으로 주목을 받으며 내년 1월 개봉 예정인 액션 블록버스터 '다크아워(The Darkest Hour)'의 예매권 증정 시청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2월8일부터 25일까지 QBS 홈페이지(www.QBSi.co.kr)에서 ‘다크아워'의 관람 신청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예매권을 증정한다.

 

QBS 이희대 편성팀장은 “지상파DMB는 지난 6년간 누적 단말기 보급 5000만대를 넘는 등 국내 대표 모바일방송으로 대중화를 이루었지만 아직 이 같은 매체력에 비추어 매체 산업의 발전은 더딘 상황이다. 그렇지만 대형 스포츠, 인기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와 참여 이벤트 등으로 이동 시청자들의 니즈에 지속적으로 부응하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